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[필독] 주문 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

작성자 쏘미미(ip:)

작성일 2020-11-25

조회 176350

내용

 쏘미미의 기본배송기간은 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출고 입니다. 물량이 많은 경우 출고까지 1-3 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 지연이 예상될 경우, 팝업배너로 미리 알림을 드리고 있으나 예상치 못한 조기품절의 경우 재입고까지 1-3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 상품이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개별 문자 연락을 드립니다.


배송은 출고 후 1-3 영업일 소요됩니다. 출고 알림톡을 받아보신 날부터 1-3 영업일 입니다.

   배송 일정 문의는 송장번호 조회 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 (1588-1255)로 문의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

# 운송장 조회는 저녁 8시 이후에 부탁드립니다. (배송조회 바로가기 : 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)


 주문 후 일주일이내에 미입금인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.

    원활한 입금 확인을 위해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을 반드시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하게 입금해주세요. 


#  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내 취소만 가능합니다.

   당월 이후 취소 요청 시, (현금 환불을 원하시는경우 - 수수료 4.15% 차감후 처리가능 / 예치금 처리 시 - 수수료차감없이 예치가능)


 입금은 입금 후 약 20분 후 자동입금확인처리되며, 알림톡으로 연락 드립니다.

   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  특수문자, 띄어쓰기, 이름 뒤 상호명이 붙은 경우 (예:김미미(미미반점)) 입금자명과 상이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글로 남겨주셔야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특히 외국인 성함으로 입금하는 경우, 이름이 길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꼭 연락주셔야 입금 확인 처리됩니다.


# 묶음 배송,취소,배송 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 오후 12시 전까지 고객센터 전화로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.

 (전화연결이 불가능 할 경우 게시판으로 꼭 남겨주세요, 그 이후의 변경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)


  *모든 상품은 입고 후 주문순서에 따라 순차발송됩니다.

   주문 옵션 변경 및 추가를 하시는 경우, 변경일로 주문날짜가 수정되어 배송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#  출고 이후 취소신청 시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


첨부파일


맨위로